[필독] 환불 관련 변경 사항 안내
페이지 정보
작성자포항공공스포츠클럽 조회조회 1,034회 작성일 22-05-13 15:40본문
안녕하세요. 포항공공스포츠클럽입니다.
06월부터 변경되는 환불관련하여 안내해드립니다.
기존 환불 시스템에서 새롭게 변경됩니다.
# 환불신청 방법
-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– 취소신청 후 연락주시면 됩니다.
- 현장결제하신분들은 필히 현장방문하여 주시고 영수증을 지참하여 방문해주시길바랍니다.
- 영수증 분실 시 결제 내역 및 승인번호가 표시된 자료를 보여주셔야됩니다.
- 환불 신청 접수 후 환불은 개시일 이전은 개시일 이전까지 환불.
- 개시일 이후 환불은 15일까지 종합 후 1~2주 소요됩니다.
- 환불 신청은 매월 잔여일수 15일 미만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
(매월 16일부터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.)
# 환불 상세 안내
- 개시일 5일 이전 : 전액 환불(30일 기준)
- 개시일 1일~4일 이전 : 위약금 10% 제외 후 환불
- 개시일 이후 : 위약금 10% + 지나간 일 수 제외 나머지 환불
- 개시일 이후 (15일 경과시) : 환불 불가 (30일 기준)
# 수강 인원 미달 or 문제 발생으로 인한 폐강
- 개시일 이전 : 전액 환불
- 개시일 이후 : 일수 만큼 제외 후 환불(위약금은 따로 빼지 않습니다.)
# 관련규정
- 대한체육회 공공스포츠클럽 운영규정 제5장 제19조(계약해제로 인한 환불)
5항 이용 잔여기간이 15일 미만인 경우에는 환불을 요청할 수 없다.
- 포항공공스포츠클럽 운영규정 제5장 제19조(계약해제로 인한 환불)
5항 이용 잔여기간이 15일 미만인 경우에는 환불을 요청할 수 없다.
# 일일입장
- 일일입장하시는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더욱 원활한 운영 및 무분별한 환불사태를 막기 위한 조치입니다.
회원분들의 양해부탁드리며!
더욱 쾌적하고 회원들의 편의개선에 한층 더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문의) 054 - 273 - 73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