접수/환불 안내

접수 안내

접수 : 16~20일 (온라인 접수 및 결제)

추가 접수 : 22~24일 (현장 접수 및 결제)

매월 접수 및 결제를 진행합니다.

온라인 접수 마감 후 정원미달 종목에 대해서는 추가 접수를 진행하오니 참고 바랍니다.

수강신청 후 익일 22시까지
미결제 시 수강신청이 취소됩니다.

모든 결제는 "카드 결제"만 가능합니다.

지도자분들의 휴가,경조사 등 법적으로 정해져 있는 사항은 휴강이며, 환불 조치 또는 보충수업은 불가능합니다.

환불 안내

고객 귀책사유에 의한 환불

  • 개시일 5일 전까지 취소 : 전액 반환
  • 개시일 4일 전부터 1일전까지 취소 : 사용료 총액의 10% 공제 후 반환
  • 개시일 이후 취소 : 취소일까지의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총 사용료의 10%공제 후 반환
  • 개시일 이후 (15일 경과시) : 환불 불가 (30일 기준)

클럽 귀책사유에 의한 환불

  • 등록회원 부족으로 폐강할 시 전액 환불 합니다.
  • 환불 신청은 소정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.
  • 천재지변, 불가항력의 사유로 이용 불가능할 경우 전액환불 됩니다.

TOP